본문 바로가기

순이의 작업/뮤지컬,연극직찍

100624 [직찍] 서울광장 뮤지컬 갈라쇼



원래 최수형 배우는 전부 캠찍을려고 했는데 돈주앙 쾌락이 너무 일찍나와서 캠찍을 여력없어서 걍 사진찍어버렸음...
아직 후속작 계획없다는거 보니까 당분간 쓰릴미 계속 하실예정이신듯
목소리는 정말 좋다 최수형배우의 괴로워 라이브 들었다 >_< 나 캠도 찍었다 ㅎㅎㅎ



김법래 배우님 컨디션이 안좋으셨던모양 ㅠ 춤을춰요 에스메랄다 부르시도 코피 흘리셨음 ㅠ
그런데도 중저음의 멋찐목소리 살인마잭에서 먼로기자역하셨을때는 굉장히 깨방정 스타일인데
평소에 말하실때도 목소리 낮게 깔리는 중저음 보이스 멋있었다
몸건강 관리 잘하셔서 7월부터 공연 무사히 마치시길 바래요~



서범석 배우님은 사진보다 캠을 위주로 찍어서 정면사진도 없구 ㅠ
머 공연시작전에 바로 도착해서 사이드 자리 겨우 앉았으니까 할말은 없지만
그래도 몇장안찍었는데 카메라가 얼마전에 찍은분이라는걸 알아챘나?
에러샷은 별로 없었음
배우님은 공연영상은 주말을 이용 천천히 업뎃해야지 ㅎㅎㅎ

임태경 박소연배우 부부 사진은 내일 올려야겠당
서울광장에서 갈라쇼 너무 좋았다 ㅠㅠ
무료로 공연을 즐기다니 종종 해주세요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