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이의 일상

연극 나쁜자석 정산


총 32번관람....쏭고든23회 장고든 9회
                    동하프레이저 27회 정문성프레이저 5회
                    홍폴19회 대현폴 13회 
                    뀨앨 18회 보강앨런 14회

최애페어는 송이홍이 ㅠㅠㅠㅠ 딱두번밖에 없었다니 좀 슬펐음.....

오랜만에 이렇게 많이 본공연도 드물다 당분간 이기록 깨지지 않을듯 하다
더 많이 본사람도 많지만 내관람사상 가장 많이 본기록임 ㅠㅠㅠㅠ

아쉬움도 많고 회를 거듭할수록 더 좋았던 나쁜자석 튤립과 9세 용바위씬 때문에 반복관람을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것 같다 ......

좋은배우분들을 알게 했고 내가산 티켓으로 배우분들이 성장해 간것 같아서 알수없는 뿌듯함이 ㅋㅋㅋㅋ
아니 내가머라고 이런 뿌듯함은 대체 ㅎㅂ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