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스타직찍/슈퍼주니어

130911 슈퍼주니어익스피리언스코리아 발간기념싸인회 직찍01-강인,은혁,성민,동해,려욱




싸인회는 광탈했지만 애들이 보고싶어 영등포 다녀왔습니다....
울면서 사진찍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슈퍼주니어 싸인회는 광탈은 처음이라 실성한 여자 처럼 울다가 웃다가 그랬습니다.......
실로 오랜만에 보는 반가운 애들 ㅎㅂㅎ

강인이는 사실 스플래쉬 방청가서 실컷 봐서 오랜만은 아니지만.....정말 실컷 봤지 사진은 없어요 ㅠ
일찍가서 자리를 잘잡았다고 생각했는데 싸인회시작되니 아노미 역시나 사진은 개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머야............................
싸인받는 분들이 부러워 죽을것 같아서 그랬나봐요 ㅠㅠㅠ
그러나 피곤해서 일부만 보정하고 나머지는 다음에 보정해서 올리는걸로.....피곤하니까요 저는 게으르니까요

슈퍼주니어는 왜때문에 유닛활동 안해요 ㅠㅠㅠ 순이 심심해 죽으라고 이러는건가요...............
제발 책말고 음반을 내 콘서트를 하던가...랬더니 다행히 올해안에 앙콘한다는 기쁜소식이
라지만 겁내 올해 말 이라는게 함정...이러다 내년초로 미루어 질까봐 무섭다는.....

스엠은 한국에서도 스엠콘을 해라 순이가 돈내고 가준다는데 왜안하냐!!!!!!!!!!!!!!
한국순이만 무시하는 스엠 ㅠ치사하다 그래도 내가 스엠 사랑해요 ㅋㅋㅋㅋㅋ

사진 이상하게 찍어 놓고 주저리만 백만개 달아놓은 아 이번에 로고 바꿨어요 ㅎㅂㅎ
상큼하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