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이의 일상

100601 뮤지컬 홍길동 극장용재공연


구름아 레알 고맙다 누나 힘들까봐 더 가까운곳으로 와서 재공연 해주는구나 ㅋ_ㅋ
아이돌님 께서 친히 직장가까운곳으로 와서 공연해주시니 순이는 그저 가드리는게
인지상정
게다가 SM이 순이의 사정을 생각해서 친히 단관을 해주시내요
그저 굽신굽신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월5일 구름이 첫공은 안가고 10일날 단관하는 막공만 보러갈예정이지만
공원새벽 산책중 좋은 자리 있음 아마도 나는 갈것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 아무튼 홍길동이 앵콜공연해줄지는 몰랐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