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이의 일상

100610 뮤지컬 홍길동 - 예성ㅋ_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 힘들었으니까 우선좀 웃고.....
그래 구름아 너의마음 다알겠어 그래 나라도 눈물이 쏟아나올거야 할할할할
나오늘 뭐보고 온거니
입에서 욕이 막 끄집어 올라오드라 ...아니 원래도 그다지 내용흐름이 좋이 않던 공연이
심각하게 더 시망이 된건 무슨이유?
나랑 장난함?
이런공연을 10만원 받고 판매하는거임?
단관을 해서 7만원에 보고 왔지만 정말이지 나 레알 빡도는줄 알았다
배우들이 불쌍해서 눈물이 날 지경이더라
그래도 최선을 다하는 배우님들에게 박수를 보내고 싶다
정말 이건아니지 구름이가 6월5일 첫공하고 울었다길래 먼사정이 있나 했더니
기획사 횡포때문에 드런다라는 말이 나오더니 오늘 진정 레알돋았음
뮤지컬을 본순간 뛰쳐 나가고 싶었음 진짜 그동안 봐왔던 배우분들만 아니였아도 난 환불요청하고
집에 왔을거임 .....

김구름 하나믿고 14번이라는 공연을 봤던 홍길동인데 이럴수는 없는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아주 정을 떨어 트려 주는구나 ㅋㅋㅋㅋ무대 왜그럼?
소품 무대 세트 다어디다가 갖다 버렸음?
아놔 진짜 왜이래 장난하냐 공연장에 있던 외국인들한테 부끄럽드라 이건 뮤지컬이 아니라
간간히 노래부르는 만담공연+마당놀이 같았음
시청에서 하는 뮤지컬 콘서트도 포기하고 본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차지연님 배해선씨 강태을씨에 이상현 배우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한테 이러지 말아 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이공연을 보기위해 얼마나 많은것들을 포기했는데
무려 쓰릴미 웅무 R석 4열을 포기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아니 ㅋㅋ
ㅋ 4열 정중앙쪽 좌석을 포기 하고 뮤지컬 콘서트 포기하고 아오 진짜 짜증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김구름 너하나면 되니까 그래 너에게는 참 너도 안쓰럽고
폭풍눈물 흘리고 있는 구름이 보니까 마음이 아프고 기분 심란하고 할...암튼 구름아 다음에는 제대로된 라이센스 하자...

집에 돌아와서 인터넷 확인하니 쓰릴미 3차 떳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난 안될거야 망할거야 파산이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범네슨 지호리촤 할 할할 할 최지호씨가 인터뷰로 범네슨과 하면 의욕이 충만할거 같다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크로스 페어 첫타자로 나왔어 ㅋㅋㅋㅋ 아오 신난당 아마난 다 가겠지 아마 난 그러고도 남을 여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표를 세어 보니 쓰릴미 벌써 8번봤어...예매해놓은게 아직 3개나 더있어... 난안될거야....
암튼 홍길동은 레알 시망이된 작품이 되어버렸다 이런건 돈주고 아무도 안볼꺼야 레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은 날동안 쓰릴미로 달려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