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이의 일상

100619 참...세상에는 많은 사람이 있음 ㅇㅇ

할 할 할 왠만하면 이런글 안쓰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 그런 지랄 거지같은 사람이 다있음?

요즘 기분도 우울하고 해서 내기분 전환겸 난늘 나에게 공연선물을 하는데
최수형씨의 목소리가 듣고 싶어서 최최페어예매 ..
난늘 눈으로는 최지호씨를 핥고 귀로는 최수형씨를 느끼기 위해 최최페어공연즐기는중 ㅋ_ㅋ

ㅆㅂ 초대권좀 작작 뿌려라 차라리 관객이 없이 조용한 분위기가 낫지 배우분들은 관객석이 비여서
맘이 아플지는 몰라도 아오 유료관객들의 짜증수치는 늘어가거든요!!!!!!!!!!!!!!!!
ㅆㅂ 무대석에 않은 희대의 관크녀 너를 잊지않겠어!!!!!!!!!
무대를 집중하기 보다 그냔만 보여 아오 나 돈내고 너 보러 온거 아니거든

그리고 내옆에 앉은 남자분 ㅆㅂ 작작 바스락 거리고 움직여 댈래 짜증나서 한대 치고 싶은거 참았다
그리고 뒤에앉은 남자분 공연이 어떤내용인지는 알고 오시던가요
불편한 장면나온다고 그럴때마다 헛기침 하면서 흠흠거리고 싶나요 ㅆㅂ
그리고 쓰릴미가 개콘이냐 작작웃어 왜 거기그장면이 웃긴데?

아놔 난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간다
나 덕분에 집중도 확떨어져서 심지어 피곤한 몸을 이끌고 온지라 집중도 떨어 지는바람에 졸았다 임뱅ㅠ

내시간 내공연 니들이 책임질꺼야
소극장은 조금만 움직여도 뽀스락소리에 집중안된다고 좀 알고나 와!!!!!!!!!!!!!
ㅆㅂ 초대권이다 물고 룰루랄라 오지만 말고 공연이 어떤공연인지 기본적으로
알고는 오자 제발 유료관객한테 피해는 주지 말자 레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악 짜증나 !!!!!!!!!!!

그래도 여전히 최지호씨는 우아하게 담배를 펴대면 멋찌시고
지호리촤의 모자란 성량을 채우기위해 오늘도 혼신의 힘을다해 노래하신
수형네슨님 좋았습니다 ㅠ 아오 진짜 우리좀 공연은 공연답게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