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이의 작업/뮤지컬,연극직캠

100624 서울광장 뮤지컬 콘서트 임태경-나는 나는 음악



사실 김시아씨만 뺀다면 모차르트는 상당한 상반기 기대작
임태경배우님공연으로 첫공연을 시작했다
다른 뮤덕들에 비해 많이 본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음악들만은 내게는 아주 좋았던 공연이였다

서울광장에서 임태경배우의 나는 나는 음악
뭔가 색다른 묘미 사실 앞부분에 서범석배우가 애드립으로 해줬는데
그부분은 살짝 놓쳤음 그래도 공연만큼은 좋았다
오랜만에 들어보는 나는 나는 음악 사실 내운명 피하고싶어보다 모차르트 넘버중에
나는 나는 음악이라는 넘버가 더좋다
독일영상을 처음봤을때부터 마음에 들었던 넘버 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