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이의 작업/뮤지컬,연극직찍

150325 뮤지컬 마마돈크라이 커튼콜,관대 이동하배우

 

 

 

 

 

 

 

 

 

 

 

 

보정하다보니 색감들은 다 자기개성을 나타내고 난리 ㅎㅂㅎ...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애정배우 이동하배우가 요즘 아침드라마에 나온다.................ㅋㅋㅋ

이브의 사랑 구강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에 언니님이 드라마에 니 애정배우 나온다고 해서 무슨소린가 했는데 레알이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하배우 드라마 끝나면 공연해요 ㅎㅂㅎ..............무대로 돌아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