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이의 일상

100710 뮤지컬 쓰릴미 (최지호,최수형)

오랜만에 쓰릴미보고왔음
번점 40%가 되는데다가 알고보니 7월11일은 최수형배우생일
배우님 생일기념으로다가 최최 ㅋ_ㅋ

무사히 언제나 처럼 최최페어는 B열에서 봐주는게 예의?ㅋㅋㅋㅋ
그러고보니 늘 1열이었군 지호씨 쳐다보면 목이 아픈 1열 ㅋㅋㅋ

최최는 6월19일날보고 안봐서 오랜만이였다
그동안 최수형씨에게 변화가 생겼더군
머리를 늘 올백을 하셨는데 머리를 내리셨음 할 보기좋았어요
심의관씬에서도 목소리톤이 더 변했다..

50대의 네이슨은 중저음의 목소리 20대의 네이슨은 약간높은가성이 섞인 발랄한듯한 목소리
좋았다 ㅇㅇ 수형씨 지호리차가 안거나 만질때도 느끼는듯한 표정연기도 나쁘지 않았다
오랜만에보는 최지호리차도 모델돋고 좋았음
언제나 우하하게 담배피는모습 좋음

오랜만에 봐서 그런지 다음에 또보고싶고 그로나 7월은 이미 잡아놓은 공연이 ㄷㄷㄷ 할뿐이고 ㅋㅋ
공연보러간이유중 하나인 수형배우에게 생일선물 전달하기는 무난히 전달완료
난생처음으로 쓰릴미 끝나고 배우분들 퇴근길 지켰음.....
지호씨부터 나오는데 까아~티에 청바지 입었는데 왤케 멋있음? 어머나 괜히 모델이 아니야 ㅠ
멀찌감치 떨어져서 보고 ㅋㅋ 한참기다리니 수형배우 나오셨음
선물전달하고 인사하고 다다다 뛰어와버렸음...
난 무대위에서 보았던 배우분을 1:1로 상대하는거 약함.....

근데 쓰릴미는 배우분들의 정기를 빨아먹음?
왤케 배우분들 하루가 다르게 말라감?
지호씨는 공연에서보기에도 얼굴이 헬쓱한게 살이 지난번 볼때보다 더빠졌다
점점살이 빠지심...수형배우도 살이 확빠졌드라...사복입은모습보니까 더 심하게 말르셧음..
김재범 조강현배우도 그러던데 쓰릴미는 배우분들을 말라죽일기세임...
7월은 크로스페어보고 최최한번더보던가 하고 당분간 자제해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