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이의 일상

100620 휴일에는 풀코스로 공연을 봐주는게 순이의 도리 ㅋ_ㅋ

요즘 왜이렇게 시간과 돈은 없는데 보고싶은 공연은 많은지
토요일두 5시까지 근무하는 직장인순이라서 토요일두탕은 힘들고
처음으로 같은공연도 아닌 다른공연을 하루에 보기에 도전

예전에 구름이 때문에 홍길동을 연달아 두번은 봤지만 다른공연은
연달아 두번보기는 또처음 ㅋ_ㅋ

1. 목요일 애기페어 첫공보고 진화하는 애기페어를 보기위해 일요일3시공연예매
하늘네슨 두번째공연이라 긴장이 풀렸는지 표정이 다양해지고 좋다 ㅋㅋ
훨씬 리차드를 사랑하는 네이슨 됐음
악 근데 창욱리차가 하늘네슨을 팬다 악 악 때리지마 ㅠㅠㅠㅠㅠ
젖살이 안빠져서 적당히 동그란 볼을 사정없이 때리다니 나쁜넘 ㅠㅠㅠ
근데 쓰릴미를 보는데 우쭈쭈한 심정으로 보다니 난 안될거야....
암튼 하늘네슨 귀엽다

2. 그동안 계속 봐야지 하고 미루고 있던 김수용배우의 웨잇포유 보고왔음
대학로가 먼것도 아닌데 막상가려면 이상하게 안가지는곳이였는데
막공이 얼마남지 않아서 시간내서 다녀왔다 쓰릴미 끝나고 바로 가니 시간도 남더라 ㅋㅋㅋ
공연은 여자주인공 남자주인공 두명과 멀티배우 한분 총3분이 이끌어 가는데
중간중간 지루해질수도 있지만 그럴때만다 외다수역의 임기홍 배우가 적절히 나타나 완급조절을 해준다
임기홍 배우님 나올때만다 폭소만발 정말 재미있는 배우인듯 ㅋㅋㅋ

김수용배우는 남한산성이후로 오랜만에 뵈었음 아오 신놔 여전히 노래도 잘하시고 ㅋㅋ
여자주인공인 유하나 배우는 처음인데 얼굴도 이쁘고 노래도 잘한다
처음에 왜 이런배우가 뭍혔지했는데 역시나 연기가 별로....밋밋하다고 해야하나 설정인가?
암튼 내가 보기에는 연기는 아니였다 그로나 비쥬얼과 노래는 훈훈하다
한번쯤은 가볍게 봐도 괜찮은 공연인듯

모든공연이 끝나니 8시 쯤 집에 빠르게 온다고 왔는데도 9시 넘었고
나는 피곤할뿐이고 ㅋ_ㅋ 나이들었나봐 암것도 안하고 공연만 봤는데 피곤해 ㅠ

암튼 우선 예매한 공연빼고는 금공모드 돌입해야 할듯
가세가 지빈하여 아무것도 할수가 없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