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이의 작업/뮤지컬,연극직캠

100429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커튼콜 류정한 차지연배우님



용량이커서 줄이고 줄여서 화질이 좀 안좋은점 이해해 주세요 ㅠ
조휘님은 실수로 통으로 날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왜그랬지..
어째서 녹화버튼을 안누른것일까..그래도 어찌어찌 마지막에 인사하는 모습만 살짝..
차지연님은 언제나 무대가 끝나고 감성적으로 변하시는 모양 다른공연 커튼콜 영상에서도 그러시더니
이번에도 살짝 울먹울먹 하시는것 같다 그만큼 공연하는 순간에는 최선을 다한 감정이 물밀듯이 밀려와서
그러시는것도 같다 매회 최선을 다하고 노력하는 배우인것 같다 아이다 오디션 보신거 절되셨음 좋겠어요 ^^
류님 ㅎㅎㅎㅎ 류님은 말이 필요없는 뮤지컬최고의배우 나만의 생각이여도 관계없다 내가느끼기에는 그러니까
사실 고음에서 조금 불안한 부분도 있었지만 그만큼 다른 부분이 커버해주셨으니까 괜찮습니다
마지막에 엄지키스 멋있어요 ㅠ 내용면에서는 조금 부족한면이 있었지만 넘버나 짜임은 나쁘지 않은 공연이였다